애플워치 사용하고 계신가요?
항상 같은 디자인만 착용하다 보면 금세 새로운 디자인에 눈이 가곤 합니다. 애플워치의 경우 베젤링을 통해 다양한 멋을 즐길 수 있는데요, 베젤은 시계 계기판을 보호해주기 위한 테두리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부분을 여러 모양으로 스타일링 해주면 하나의 애플워치로 수십개의 시계 스타일링이 가능한거죠.
여러 가지 베젤 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링케 베젤을 통한 스타일링, 줄여서 링케 베젤링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링케는 스마트폰과 스마트워치와 관련된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는 브랜드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은 믿고 쓸 수 있을 뿐 아니라 디자인마저도 시선을 확 끄는 제품이 많아서 애용하고 있어요. 이번에 제가 구입한 제품은 AW-44-40 제품으로 aw(애플워치) 44(mm)의 40번째 디자인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아래 사진처럼 깔끔하게 포장되어 도착한 링케 베젤링,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볍게 포장을 뜯어내면 아래 사진처럼 기스가 나지 않게 내부 포장재가 베젤을 잘 잡아주고 있어요. 베젤 안쪽에 파란 스티커를 제거해준 뒤 기존 애플워치에 부착시켜주면 끝입니다. 간단합니다.
기존 애플워치 색깔이 검정색이라 실버로 베젤링하고 싶었는데 아주 잘 선택한 것 같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베젤 안쪽에 있는 파란색 스티커를 제거한 후에 위에 부착시켜주면 됩니다. 파란색 스티커 안쪽엔 점착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데요, 베젤 제품과 애플워치 자체가 접촉하는 일을 막아주어 기기에 손상가는 일이 적다고 하네요.
부착 전에는 애플워치를 잘 닦아 이물질을 제거해주시고, 점착테이프를 뜯어 제품 위에 신중하게 부착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모든 부착면을 가볍게 눌러주시면 12시간에서 24시간 후에 안정적인 접착력 유지가 가능해진다고 하네요.
스티커를 제거하고 부착한 사진입니다. 깔끔하죠? 여기에 저처럼 줄도 하나 구입해서 스타일링 해주면 완벽하게 새롭게 재탄생하게 되는 겁니다. 기존 나이키에디션이었던 제 애플워치가 정말 몰라보게 변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착용 사진까지! 아주 만족스러운 링케 베젤링, 애플워치 베젤링이었어요.
정말 다양한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는 링케 베젤 스타일링!
제품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인터넷에 링케 베젤링이라고 검색하셔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으로 구입하세요!
'쇼핑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속터미널 신세계 상품권 구입 추천 (0) | 2022.05.19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