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배민 고객센터에 문의를 넣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배달료가 아무리 올라도 배달의 민족은 이제 일상이 되어버렸습니다.
날씨가 덥든 춥든, 비가 오든 안오든, 양질의 음식을 집에서 편히 받아볼 수 있다니 이제는 배달되지 않는 음식이 거의 없더라구요. 간단한 식자재까지도 B마트를 통해 받아볼 수 있고, 빠른 배송을 원하면 배민1까지.
하지만 이렇게 편리함에도 불구하고 배민 고객센터를 통해 불만이나 문의사항을 접수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주문한 음식 자체에 품질 문제가 있거나 예상치 못한 불만족스러운 상황도 생길 수 있죠.
이런 사오항에서 배민 전화번호를 모른다면 고객센터와 연락하지 못해 답답할 수 있고, 또 전화가 아닌 다른 방식으로 문의사항을 접수하고 싶은 경우도 있을 거라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 뿐만 아니라 불만이나 문의사항을 접수하는 3가지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천천히 읽어보고 따라하시면 쉽게 배민 고객센터와 연락을 취할 수 있을 겁니다.
1. 배민 고객센터 확인하는 방법
1) 우선 배달의 민족 어플리케이션을 켜주세요. 가장 첫 화면 오른쪽 위에 스마일 버튼이 보일 겁니다. 클릭해주세요.
2) MY 배민 화면에서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가운데 사진처럼 [ 고객센터 ] 메뉴가 보일 겁니다. 클릭해주세요!
그럼 총 3가지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채팅 상담', '이메일 문의', '고객안심센터 상담' 중 원하는 방식을 활용하면 됩니다.
2. 실시간 채팅 상담
1) 실시간 채팅 상담 버튼을 누르면 아래처럼 배민 캐릭터가 해드폰을 낀 모습이 보이는데요. 아래 상담하기 버튼을 누르면 상담이 시작됩니다. 최근에 주문했던 음식들 목록이 나와 음식에 대한 문의가 있다면 바로 선택할 수도 있고, 주문 말고 다른 문의를 할 수도 있습니다.
2) 배민 고객센터 실시간 채팅 상담은 24시간 오픈되어 있지 않습니다. 배민 상담사의 경우 11:00~23:00 까지, B마트 상담사의 경우에는 09:00~ 익일 01:00 까지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
3. 이메일 문의
1) 이메일 문의는 아래처럼 이름, 이메일, 상담분류, 제목, 문의내용을 작성하고, 사진첨부 및 약관동의 후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B마트부터 회원정보,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상담이 가능하니 구체적인 답을 받고 싶을 때에는 이메일 상담도 좋은 방법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3. 고객안심센터 문의(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
1) 앞서 어플 속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가장 아래에 있는 고객안심센터 상담 내용입니다. 배민 캐릭터가 전화기를 들고 있죠? 전화를 통해 불만사항이나 문의사항을 접수할 경우에 활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2) 개인정보 유출이나 갈등, 부당한 대우로 불편을 겪었을 경우에 활용할 수 있으며 신고한다고 무조건 조치가 되는 것은 아니고 '신고접수 - 사실조사 - 가게조치, 개선권고 - 결과안내' 순으로 일처리가 진행됩니다.
고객안심센터 연결하기 버튼을 누르면 전화 연결 메뉴가 뜨게 됩니다. 번호는 1600-9880 으로 직접 전화를 걸어도 됩니다.
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9880
* 다만 유의해야할 것은 허위신고로 인한 피해발생 시에는 법적 처벌이 가능하고, 상담시 통화내용이 녹음되기 때문에 절대! 장난이나 거짓 신고는 안된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지금까지 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방법 3가지를 알려드렸습니다. 잘 활용하셔서 모든 문제, 궁금증이 큰탈없이 해결되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