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ss 받는 방법

by 지식문방구_ 2020. 9. 10.
반응형

유튜브 영상을 보다보면 개인소장으로 가지고 싶은 영상들이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받는 정말 초특급으로 간단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ss로 쉽게 해결하는 방법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먼저 말씀드려야할 게 있습니다.

영상을 저작권자의 허락없이 무단배포, 복사, 공유는 문제가 된다는 점 알고 계시죠? 다만 개인소장용으로 저장하는 것은 현재까지 문제가 된 적이 없다고 하니 소개해드리지만 만약 문제가 된다면 포스팅은 바로 삭제할 예정입니다. 개인소장 용도로만 활용하세요.


그럼 아주 간단하게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ss 방법!

뒤에 왜 ss가 붙었는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이 다운받고자 하는 유튜브 영상 주소의 www. 뒤에 ss만 붙여주면 끝입니다.

그럼 www.ssyoutube.com/어쩌구저쩌구 형태의 주소로 바뀌겠죠. 그럼 바로 엔터 눌러주세요!




엔터를 누르면 바로 이런 창이 뜹니다. savefrom.net 홈페이지인데요.

바로 내가 원하는 영상이 다운로드 버튼만 누르면 받을 수 있게 세팅이 됩니다. 진짜 편하죠?



만약 원하는 영상을 아직 찾지 않았다! 그러면 먼저 이 사이트에 들어가서 초록색 박스에 나중에 찾은 주소를 입력해주셔도 됩니다. 주소만 입력하면 알아서 영상 다운로드 창이 뜹니다! 


https://ko.savefrom.net/

웹사이트 주소입니다.


마지막으로 영상 다운 화질을 선택할 수 있어요! 제가 선택한 경우에는 360 화질로만 받을 수가 있네요. 영상별로 차이가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저작권 문제 꼭 기억하시고 개인적으로 영상을 간직하고 싶은 분들께서 활용하시면 좋겠어요.


유튜브에 도움되는 내용, 재밌는 내용도 정말 많으니 다운받아서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은 환경에서도 언제든 볼 수 있게 환경설정 하는 것도 좋겠어요. 특히나 실제로 같이 실연하면서 보여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에 언제든 유튜브 영상을 볼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인 것 같아요.


편히 활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